뉴스 > 산업 > 산업

신메뉴·이벤트·비어축제...CJ푸드빌 시장 공세 '분주'

  • 보도 : 2018.05.16 14:15
  • 수정 : 2018.05.16 14:15

빕스, 뚜레쥬르, N서울타워 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들이 5월 가정의 달과 봄여름 시즌을 겨냥,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이벤트와 맥주 축제 등을 선보이며 시장 공세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최근 CJ푸드빌에서 전개하고 있는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빕스, '원 파운드 스테이크' 출시

빕스 원파운드 스테이크 연출 컷...CJ푸드빌 제공

◆…빕스 원파운드 스테이크 연출 컷...CJ푸드빌 제공

먼저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54g의 묵직한 볼륨에 최상의 육즙을 자랑하는 '원 파운드 스테이크(One Pound Steak)'를 출시했다. 

일반 스테이크의 1.5~2배에 이르는 454g의 두툼하고 큼직한 꽃등심을 사용했으며, 고소한 허브 버터로 코팅해 고기가 주는 깊고 고소한 맛을 배가 시킨 것이 특징이다.

두툼한 볼륨감에서 우러나는 특유의 풍부한 육즙과 풍미가 특징으로, 특별한 날 함께 나눠 즐기기에 그만이라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게다가 주문 시 취향에 따라 '팬프라잉'과 '브로일링' 중 조리 방법을 선택하도록 했다.

'팬프라잉(Pan frying)'은 290도로 달군 팬에 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육즙을 지닌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브로일링(Broiling)' 방식을 선택하면 그릴의 센불 위에 직접 고기를 구워 그릴의 향이 가득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 파운드 스테이크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소진시까지), 원 파운드 스테이크 세트· 샐러드바 식사권 ·스테이크 할인권 등을 선물한다.

더플레이스, 밀라노 스타일 수제 맥주 '밀라노 페일에일' 출시

또 더플레이스에서는 델리지오소 데이(Delizioso day)의 5월 신메뉴로 '밀라노 페일에일'과 '소프트 쉘 크랩 튀김'을 선보였다. 

'델리지오소 데이'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매달 2일, 스토리가 담겨있는 밀라노 스타일 신메뉴를 한가지 씩 선보이는 날이다.
 
이에 따라 이번에 선보인 '밀라노 페일에일'은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이탈리아 음식과 잘 어울리는 깊은 풍미의 수제 맥주로 밀 맥아를 많이 사용해, 부드러운 맛과 질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밀라노 페일에일'과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소프트 쉘 크랩 튀김'은 사이즈가 아담하고 껍질이 부드러운 소프트 쉘 크랩 튀김은 밀라노에서 맥주와 함께 즐기는 메뉴 중 하나다.

소프트 쉘 크랩, 오링어 링, 보코치니(작은 '공'모양 모짜렐라 치즈), 올리브 등을 바삭하게 튀긴 뒤 화이트 바비큐 소스와 토마토 소스, 레몬 등과 함께 선보인다.

제일제면소, 시원한 메밀 칼국수 2종 출시

또한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메밀의 은은한 향과 칼국수의 쫄깃함을 살린 메밀 칼국수 2종을 출시했다.

이중 '냉 메밀 칼국수'는 살얼음을 띄운 시원한 육수에 청양고추, 메밀순을 고명으로 올려 개운함을 더했고, '비빔 메밀 칼국수'는 양파와 고기를 볶아 만든 특제 양념에 쇠고기 장조림과 각종 채소를 비벼 매콤하게 즐기는 메뉴다.

함께 즐기기 좋은 전 요리도 선보였다. 향긋한 채소에 키조개 관자를 올려 부드럽게 구워낸 '키조개 관자전'은 시원한 면 요리에 곁들이기 제격이다.

이번 메뉴는 6월 중순까지 제일제면소 매장(인천공항입국점, 용산역사점, 광화문점 등 제외)에서 판매하며, 출시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음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절밥상, 무제한 소갈비찜 등 신메뉴 20여종 출시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을 지향하는 계절밥상은 특별한 잔칫상을 선보였다.

'지금, 절정의 가족 잔칫상'을 콘셉트로, 명절이나 특별한 날에 빠지지 않는 갈비찜과 계절별미로 꼽히는 제주 멸치 쌈밥 등 정성 가득한 신메뉴 20여종을 출시한 것. 

시간대에 관계없이 무제한 제공하는 '매콤 소갈비찜'은 다양한 채소를 넣어 만든 감칠맛 나는 양념에 '철판 볶음밥'까지 곁들이면 식사의 마무리로 제격이며, 닭다리 살에 특제 쌈장 소스를 발라 구워낸 '쌈장 치킨'도 새로 선보였다.

더불어 브랜드 철학을 담은 계절별미도 새롭게 내놨다. '제주 모슬포 멸치 쌈밥'은 제주 봄 멸치로 만든 강된장과 건강한 쌈채소를 곁들어 먹는 메뉴로 봄철 입맛을 돋운다. 서해안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토종 홍미로 지은 '전남 영광 토종 홍미밥'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 

이 밖에 '백순대볶음'과 '짜장면', '약밥', '고기깻잎전', 어린이를 위한 '토마토달걀볶음밥'과 '휴게소버터감자구이', '초코호떡' 등으로 가족 잔칫상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N서울타워, '비어 위크&뮤직 페스티벌' 개최

N서울타워

◆…N서울타워 '비어 위크&뮤직 페스티벌' 개최 포스터...CJ푸드빌 제공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를 지향하는 N서울타워는 오는 20일까지 남산을 배경으로 국내외 대표 수제 맥주 등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비어 위크&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수제 맥주 페어링(Pairing, 음식과 어울리는 맥주를 추천) 서비스, 맥주 전문가 초청 강의, 시음회 및 인디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선 20일까지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코스를 주문하면 수제 맥주를 곁들일 수 있는 페어링 서비스(유료)를 제공한다. 엔그릴은 수제 맥주 4종에 2만2천원,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3종에 1만4천원이다.

또 17일에는 'THE BEER 맥주 스타일 사전' 저자이자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교육이사인 김만제 강사의 '비어 클래스&디너' 행사가 열린다. 더 플레이스 다이닝의 코스 요리 4종과 함께 맥주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참가비는 4만원(1인)으로 사전 예약이 필수다.

이어 5월 18일부터 20일까지는 타워 앞 광장에서 맥주 시음 행사와 인디 밴드가 참여하는 공연이 열린다. 해당 공연은 매일 18시부터 22시까지 총 4회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는 '제주 맥주', 가평의 '카브루', 성수동 맥주로 알려진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외에도 미국 뉴욕의 대표 수제 맥주 회사 '브루클린 브루어리', 네덜란드에서 온 '바바리아', '라트라페' 그리고 독일 뮌헨의 '에딩거 바이스비어' 등 총 7개의 맥주 브랜드가 참여한다.

뚜레쥬르, 가정의 달 고객 참여 이벤트 펼쳐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에서는 가족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우리 가족 영화 데이트'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5월 31일까지 뚜레쥬르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CJ ON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6월 24일까지 예매할 수 있는 Yes24 전용 예매권을 1명당 4매씩 제공한다.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