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신 메뉴에 해외 봉사..CJ푸드빌 지속 성장향 '구슬땀'

  • 보도 : 2018.01.30 10:41
  • 수정 : 2018.01.30 10:41

CJ푸드빌이 황금 개띠해를 맞아 새해 벽두부터 브랜드별 신메뉴와 설 선물세트 출시, 여기에 '베트남 소외계층'을 위한 'KIT 나눔' 봉사 등 글로벌 외식문화 기업으로서 다양한 경영활동을 펼치는 등 지속 성장을 향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뚜레쥬르, 간편하고 든든한 샌드위치 3종 출시

뚜레쥬르 샌드위치 출시 포스터

◆…출처 : CJ푸드빌

먼저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지난 18일 바쁜 일상으로 여유 있는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밥, 감자, 크래미 등 재료를 알차게 넣어 속까지 든든한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중 '멕시칸 부리또'는 얇은 토르티야에 미트 소스와 채소, 튀긴 감자와 밥을 넣어 동그랗게 말아 내는 제품이다. 미트 소스로 멕시칸 음식의 풍미를 살리고, 밥과 감자를 넣어 든든하다.

'몬테 크리스토'는 식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담백한 치즈와 짭조름한 햄을 넣고 빵가루를 묻혀 튀겨 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먹는 재미를 더한다.

'프리미엄 크래미 샌드위치'는 동그란 모양의 먹물 번 사이에 매콤하게 양념한 크래미 맛살과 오이, 토마토 등 채소를 더한 제품으로, 매콤한 감칠맛과 이를 중화하는 채소의 싱그러운 맛이 더해져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일제면소, 깊은 겨울의 맛…'왕만두 사골국수' 출시

이어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에서는 깊어가는 겨울을 맞아 중면과 사골육수, 왕만두의 삼박자가 잘 어우러진 메뉴인 '왕만두 사골국수'를 선보였다.

특히 일반 소면보다 두툼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제일제면소 중면에 정성껏 우려낸 사골육수로 깊은 맛을 냈다. 큼지막한 왕만두와 다진 쇠고기 고명은 든든함을 더한다. 겉절이와 녹두전 등이 포함된 차림상으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도 있다.

아울러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왕만두 사골국수' 주문 시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SNS에 메뉴 인증샷을 올리면 식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메뉴는 제일제면소 17개 매장(인천공항입국점, 용산역사점 등 제외)에서 3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은 오는 30일부터 선보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커피향 솔솔…'설 선물세트' 출시

투썸 선물 세트 연출 컷

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커피전문성을 담은 커피 및 명품 차(茶)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

이중 설맞이 투썸 커피세트는 총 7종으로 '콜드브루 원액', '스틱커피', '핸드드립' 등 다양한 커피와 골드로고 머그잔, 더블월스텐 텀블러 등 MD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1만~3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주고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는 실속형 상품이다.

최근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차(茶) 선물세트도 처음 선보였다.

'티더블유지 버라이어티 팩(TWG Variety Pack)' 1종으로 싱가포르의 세계적 명차(茶) 브랜드 '티더블유지 티(TWG TEA)' 티백 6종으로 이뤄졌다. 대표 제품인 '1837 블랙티' 외 '그랜드 웨딩', '이터널 썸머'가 신규 포함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8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선물세트 구입 시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베트남 소외계층' 위한 'KIT 나눔' 봉사

이뿐만이 아니다. CJ푸드빌은 글로벌 외식문화 기업으로서 해외 봉사 활동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지난 24일 베트남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전할 '희망 KIT 만들기'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힌 것.

이번 활동은 베트남의 열악한 교육 환경에 놓여있는 어린 학생들을 응원하고 정서적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를 위해 KIT(조립세트) 제작에 임직원 130여명이 참여했다. KIT는 '희망가방', '양말인형' 2종류로 임직원들은 이 중 원하는 한 가지를 선택해 직접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펼친 책 모양의 도안이 그려진 '희망가방'에 격려와 사랑의 메시지를 쓰고 알록달록 그림을 그려 넣었으며, 귀여운 순록을 연상케 하는 '양말인형'은 한땀한땀 정성들인 바느질을 통해 완성됐다.

이렇게 완성된 KIT 제품들은 이달 말에서 내달 초 사이 '굿네이버스', '월드쉐어' 등 국제구호단체를 통해 베트남에 기부된다. KIT 구매 시 포함된 일부 금액은 현지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식수위생 사업, 보건사업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연시 바쁜 시간 속에서도 한 명도 빠짐없이 완성품을 가져온 임직원들의 모습에 감동했다”며 “베트남 소외계층 아이들에게도 이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CJ푸드빌은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지역 아동센터와 방과 후 아카데미 등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베트남 등 해외 사업 진출 국가의 지역, 아이들과 상생활동으로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