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신메뉴 vs 할인...치킨업계 7월 프로모션 '눈길'

  • 보도 : 2016.07.14 14:20
  • 수정 : 2016.07.14 14:20

치킨 프랜차이즈업계가 7월 3주차를 맞아 신 메뉴 출시부터 각종 이벤트를 선보이며 초복, 방학, 휴가철 등 여름 성수기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12일 이후 오늘까지 업계에서 전해온 따끈따끈한 새 소식들을 모아봤다.
 
네네치킨, VIP시식권 증정 '시원한 여름나기' 릴레이 이벤트 진행

네네치킨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출처 : 네네치킨

먼저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 현철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여름나기' 릴레이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앞서 네네치킨은 지난 8일 '여름휴가 같이 가고 싶은 친구 태그하기' 이벤트를 나흘간 진행한 데 이어 13일부터 15일까지 '여름휴가 떠나면서 들으면 더 신나는 노래'를 공모 받는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네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한 추천곡 4곡 외에도 자신만의 여름노래와 이에 얽힌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VIP시식권이 증정된다.

다울러 오는 17일 초복을 맞아 네네치킨과 함께하는 몸보신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4일부터 18일까지 유명 공포영화의 제목을 패러디한 '나는 내가 초복에 네네치킨을 먹어야 하는 다섯 글자 이유를 알고 있다'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센스 있는 댓글을 남긴 참가자에게는 마찬가지로 VIP시식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네네치킨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Show Me The NENE', '유재석의 말풍선을 채워줘!' '스쿨어택' 이벤트 등을 활발히 진행하며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SNS 통해 '치맥'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 프로모션 포스터

◆…출처 : 교촌치킨

교촌치킨(교촌에프앤비㈜)에서는 '2016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2013년부터 4년 연속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 행사는 27일부터 31일까지 대구 두류공원에서 개최된다. 교촌은 페스티벌 현장에서 인기 메뉴 시식행사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외에도 행사 사전에 고객들의 관심 증대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오는 31일까지 교촌치킨 홈페이지를 방문해 랜덤으로 나타나는 치맥 아이콘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727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5명에게는 집에서도 시원하고 부드러운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가정용 생맥주 서버'를, 2등 25명에게는 '교촌 3종 세트 드림교환권(모바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등 '맥주 샘플러 세트(50명)', 4등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75명)', 5등 '샐러드 드림교환권(572명)'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8월 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교촌치킨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게시물에 '교촌치맥' 4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맥주 샘플러 세트(6명)' '허니오리지날 드림교환권(30명)'과 '맥주 코스터(80명)' 등을 지급한다.

오븐마루치킨, 매장 오픈기념…오리지널 로스트 42% 할인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은 문래점과 화성 동탄점 오픈 기념으로, 자사 시그니쳐 메뉴인 오리지널 로스트를 5천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3일 영등포구 문래동 소재 문래점에서 프로모션을 펼친데 이어 오는 20일에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는 동탄 1호점에서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20일, 오븐마루치킨 동탄 1호점에서 오후 3시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오리지널 로스트를 포장 시 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는 정상가 8500원에서 약 42% 할인된 가격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치킨 한 마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굽네치킨, 고소함과 매콤한 맛을 한번에 즐긴다...'굽네 반반 시리즈' 출시

◆…'굽네 반반 시리즈' 연출 컷...굽네치킨 제공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한 번의 주문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굽네 반반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 메뉴는 오븐에 구워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내는 '굽네 오리지널'과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을 더한 매운 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를 반반씩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1만7000원이다.

이중 '굽네 볼케이노'는 출시 이후 6개월간 매출액 550억원을 돌파하며 치킨 업계의 매운맛 치킨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소개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 반반 시리즈'는 고소함과 매콤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자사의 스테디셀러와 베스트셀러를 결합한 제품”이라며 “굽네 반반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들이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볼케이노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