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신메뉴·이벤트·상생·해외진출...피자·치킨업계 '근황'

  • 보도 : 2017.06.25 09:00
  • 수정 : 2017.06.25 09:00

피자 및 치킨업계가 6월 4주차를 보내며 신메뉴 출시와 할인 이벤트, 상생활동에 해외 진출 등 다양한 경영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관련업계에서 전해온 소식들을 모아봤다.

bhc치킨, G9앱서 15% 할인 및 가정 폭력피해자 희망 기부금 전달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출시 : bhc

bhc치킨은 큐레이션 쇼핑몰 G9 앱을 통해 올해 신제품을 비롯한 5개 세트메뉴에 대한 e쿠폰을 15% 할인 판매한다.

bhc는 최근 AI발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치킨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지속, 유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것으로 전해졌다. 행사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로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메뉴는 올해 선보인 신개념 갈릭치킨 '치레카'와 바삭하고 고소한 곡물치킨 '치바고'를 비롯해 치즈치킨 '뿌링클', 리얼숙성 간장치킨 '맛초킹' 그리고 '핫후라이드' 등 5가지다.

가격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콜라 1.25L가 포함된 뿌링클세트, 맛초킹세트, 치레카세트를 각 1만6100원에, 콜라 1.25L가 포함된 치바고세트와 핫후라이드는 1만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모바일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별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에 판매가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22일에는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을 방문해 희망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bhc치킨 김종옥 본부장과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안효재 시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이번 기부는 가정폭력 피해여성과 동반자녀들에 새로운 시작을 격려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기부액은 2400만원으로 쉼터 생활에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네치킨, 말레이시아 진출 협약 체결...4번째 해외시장 공략 나서

네네치킨은 지난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NNC 푸드와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식을 갖고 본격적인 동남아시아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로써 말레이시아는 싱가포르·호주·홍콩에 이은 네네치킨의 4번째 해외진출 국가가 됐다.

네네치킨과 말레이시아 진출 파트너십을 맺은 NNC 푸드는 네네치킨 호주 파트너사인 ST Group이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로, 호주에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 경험을 살려 말레이시아 전역에 매장을 설립할 수 있도록 협력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네네치킨은 올 11월경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르에 1호점을 개설하고 향후 30년간 말레이시아 전역에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네네치킨은 2012년 싱가포르에 첫 해외매장을 개설한 뒤 2017년 현재 싱가포르, 호주, 홍콩 3개국에서 21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교촌치킨, '교촌 드림히어로' 제도 도입

교촌치킨을 운영중인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점 근무자를 대상으로 '교촌 드림히어로'제도를 도입하고 대상자를 선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번에 시행되는 교촌의 드림히어로는 정의실현, 기부천사 두 부문에서 사회의 모범이 된 가맹점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제도. 사회에 귀감이 되는 정의로운 행동을 실천한 직원을 대상자로 선발할 계획이다. 

교촌 드림히어로는 지난해 12월 음주운전 도주 차량 검거에 공을 세운 울산 반구 2호점 배달직원의 사연에서 시작됐다. 교촌은 당시 사회의 귀감이 된 이 직원의 용기를 격려하기 위해 격려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를 계기로 전국 곳곳에서 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는 교촌 직원들을 체계적으로 격려하고자 드림 히어로 제도를 정례화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 피자헛, '배달 어벤져스'이벤트 진행

배달 어벤져스 이벤트의 딜리버리 요원 단체컷

◆…출처 : 한국 피자헛

한국 피자헛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개봉을 앞두고 오는 7월 9일까지 일부 매장에서 '배달 어벤져스-피자헛 스파이더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배달 주문 고객에게 딜리버리 직원이 머리부터 발 끝까지 스파이더맨 풀 장착을 하고 찾아가는 이벤트다.

이 딜리버리 직원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업로드 시 사진과 함께 반드시 '#스파이더맨_홈커밍', '#피자헛스파이더맨' 또는 '#스파이더맨더블박스'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당첨자는 7월 10일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 화곡점, 독립문2호점, 성내본점, 수원본점 등 전국 20개 매장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 및 주문 전용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모든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0일까지 한정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꽃게 온더 피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치킨, 오징어링, 샐러드 등 다채로운 사이드디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내용으로, 할인 혜택은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피자에땅, 새로운 히트박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피자에땅은 맛, 양, 가격까지 꽉 채워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새로운 히트박스를 지난 23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7월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히트박스는 다섯 가지 치즈와 허니가 만나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피자에땅의 대표 메뉴인 달피자와 국물떡볶이, 해물크림파스타, 콘샐러드, 베이크윙봉 (사이드메뉴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7월 한 달간 진행될 할인 프로모션은 PC, 모바일을 통해 첫 주문 시 4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히트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