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연령대·취향별 이색 밸런타인 데이트 장소 '눈길'

  • 보도 : 2016.02.12 15:48
  • 수정 : 2016.02.12 15:48

설렘을 가득 담은 밸런타인데이를 이틀 여 앞두고 연인들의 연령대별, 또 취향별 이색 데이트 장소가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건네며 사랑을 고백하던 과거의 밸런타인데이 풍속도와 달리, 최근에는 평소보다 색다르고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하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10대 커플들은 주로 다이나믹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를, 20대와 30대의 연인들은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낭만적인 분위기의 이벤트를 그리고 전 연령대를 아울러 특별한 날을 맞아 가족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코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

솔로들은 그동안 전하지 못 했던 사랑을 고백하고, 연인들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이날을 맞아, 유통가에서 전하는 연령대별 또한 썸남썸녀부터 건어물 남녀까지 세대별과 상황·취향에 맞게 골라 갈 수 있는 색다른 데이트 장소들을 정리해 봤다. 

식상하고 평범한 발렌타인데이는 NO!, 연령대별 이색 데이트코스

 

기사이미지

 

◆…사랑의 자물쇠 이미지

10대의 혈기왕성한 커플이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직 아일랜드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자물쇠로 연인과 함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자물쇠에 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새길 수 있어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추억 만들기에 제격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20대, 달콤한 딸기와 디저트의 향연 엘레나키친 ‘스트로베리 디저트 페스티벌’

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은 초콜릿은 식상하지만 밸런타인데이엔 달콤한 디저트가 어울린다고 믿는 20대 커플들을 위해 시즌 한정 딸기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3월말까지 ‘스트로베리 디저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페스티벌은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생 딸기로 만든 엘레나키친의 새로운 디저트 메뉴들과 달콤한 초콜렛 퐁듀를 함께 즐길 수 있어 20대 연인들에게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약속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불어 신메뉴 ‘엘레나 비프 스테이크’ 메뉴를 주문하면 테이블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무료식사권 또는 할인권, 와인2잔, 딸기 1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니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30대의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패키지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기고 싶은 30대의 연인이라면 이색 디너 스페셜 메뉴와 낭만적인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급 호텔 패키지에 주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호텔 업계가 이날을 겨냥, 다양한 패키지들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그랜드 힐튼 서울은 ‘저스트 투 오브 어스 (Just two of us)’ 패키지 2종을 2월 12일부터 2월 14일까지, 이어 3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각각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테라스 라운지의 해피아워 프로모션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된 '투 마이 디어 패키지'와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라운지 2인 조식 등을 즐길 수 있는 '투 마이 스위티 패키지'로 준비됐다.

이 중 ‘투 마이 스위티 (To my sweetie)’ 패키지는 꽃과 화병 세트, 수제 초콜릿 세트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19만원부터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롯데월드몰내 이색 푸드테마파크 ‘왕궁’

 

기사이미지

◆…아모제푸드의 푸드캐피탈 왕궁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위치한 푸드테마파크 왕궁은 조선시대 왕궁을 모티브로 한 초대형 규모로 외식과 쇼핑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어 가족외식은 물론 연인과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국내 최대 푸드테마파크의 규모에 맞게 한식을 비롯한 일식, 중식, 태국식, 이탈리안식 및 분식과 디저트까지 국내외 100여종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롯데월드 몰 지하1층 내에 함께 위치하고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당일 티켓 및 연간 회원권을 제시하면 평일 20%, 주말과 공휴일 10%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할인혜택과 함께 특별한 날을 즐길 수 있다.

썸남썸녀를 위한 어둠 체험 프로그램 ‘다크룸 에피소드1’

‘다크룸 에피소드1’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서 상대방과의 친밀감을 상승시키는 미션으로 가득한 서울의 대표 이색 데이트 장소로 알려져 있다.

서로에게 의지하며 미로를 탈출하고 커플룸에서 연인의 얼굴을 그려보는 등 시각을 제외한 네 개의 감각을 이용해 칠흑 같은 공간을 빠져나가야 한다.

특히 체험 마지막에 진행되는 ‘고백의 시간’에서는 속마음을 자연스럽게 털어놓게 되어 시작을 망설이는 썸남썸녀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고백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다크룸 에피소드1은 인사동 쌈지길에 위치해 있으며, 소셜커머스에서 2인 기준 3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체험 특성상 사전 예약은 필수다.

뇌섹남녀를 위한 방 탈출 게임 ‘서울 이스케이프룸’

추리 소설을 좋아하거나 게임을 즐겨 한다면 ‘서울 이스케이프룸’이 제격이다. 지하 감옥, 고대 박물관, 재즈바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방에 들어가 한 시간 내에 방을 탈출해야 하는 게임으로 탈출하기 위해서는 각종 힌트를 찾아 추리해가며 암호를 풀어야 한다.

연인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60분간 문제를 풀며 박진감과 스릴 넘치는 데이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홍대와 이태원, 강남에 위치해 있으며, 2인 기준 4만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모험 남녀를 위한 미로 탈출 ‘다이나믹 메이즈’

미로 속에서 총 14개의 다양한 미션을 체험하는 미로 탈출 ‘다이나믹 메이즈’는 장애물을 뛰어넘고, 순발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혼자서는 올라갈 수 없는 ‘언덕 오르기’, 함께 소리를 질러 100dB 이상 나와야 통과할 수 있는 ‘소리 질러’ 등 서로 협동을 해야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평소에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거나 모험을 즐기는 성격이라면 다이나믹 메이즈에서 신나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인사동 초입에 위치하였으며, 이용 요금은 대소 구분 없이 1만2000원이다.

건어물 남녀를 위한 만화카페 ‘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만화카페 ‘섬’은 추운 겨울날 이불 속을 벗어나지 못하는 건어물 남녀들을 위한 공간이다.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파란색과 하얀색의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곳은 내 집처럼 누워서 만화책을 볼 수 있는 이층 침대도 구비돼 있으며, 컵라면, 만두 등의 간식도 판매하고 있어 출출할 때 가볍게 먹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