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헬스 > 헬스

대구비뇨기과 발기부전 남성이 가장 원하는 것

  • 보도 : 2015.09.21 10:10
  • 수정 : 2015.09.21 10:10

 

발기부전 남성이 본인의 발기부전 증상을 느끼는 순간, 본인과 파트너 모두 발기부전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내가 왜 이렇지”, “젊은 나이에 벌써 발기부전이...” 등의 다양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된다.
비뇨기과 진료실로 내원하는 발기부전 환자들부터 자주 듣는 말이 “이전에는 괜찮았는데, 갑자기 발기부전이 나타났다”는 것이다. 즉 본인이 자각을 못 하다가 발기부전을 갑자기 느끼게 되는 것이므로 본인은 더욱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발기부전이 나타난 남성들은 가장 어떤 발기상태가 되기를 원할까?
다국적 제약회사가 발기부전 남성 301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발기부전 남성이 발기부전치료를 원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배우자가 파트너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이었고, 다음으로 본인의 자신감에 크게 부정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또한, 발기부전은 성적인 관계뿐 아니라 일상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응답자의 69.4%가 성관계와 상관없이 가정 및 직장 생활 등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받는다고 응답했다.

발기부전의 치료에서는 남성들은 바로 발기부전이 있기 전의 상태처럼, 원할 때 자연스럽게 발기가 되는 상태를 가장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파트너가 원할 때 또는 분위기가 조성될 때 강직도가 유지되는 발기가 되는 “자연스러움”이 가장 환자 본인들도 원하고, 비뇨기과 의사도 가장 발기부전의 치료에서 주안점을 두는 항목이다.

이러한 자연스러운 발기력이 생기기 위해서는 절대 발기부전 약에만 의존하는 발기부전치료법으로는 부족하다.
발기력이 회복되기 위해서는 먼저 본인의 심리상태가 편하게 이완되어 있어야 하고, 호르몬 계통 등 내분비계의 신체적으로 건강함이 유지되어야 발기부전이 치료될 수 있다.

현대사회에서 점점 증가하는 스트레스, 흡연, 과도한 음주 그리고 운동부족 등의 생활 전반에 걸친 여러 가지의 요소도 발기부전에 영향을 준다. 따라서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건전한 생활방식을 영위하는 것이 발기부전을 예방하고,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경구용 발기부전약과 함께 최근에는 발기부전의 원인이 되는 다양한 요인들을 동시에 치료해 발기부전 치료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칵테일치료법
(음경혈류증가법+발기증강요법+호르몬 요법)이 개발돼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발기부전 치료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본원에도 통상적인 경구용 발기부전약으로 발기부전이 호전안된 경우 칵테일치료법을 시행하여 발기부전이 치료된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칵테일 치료법은 그야말로 발기부전의 비뇨기과적 원인에 대한 모든 치료법을 병행하는 것으로 치료효과는 아주 탁월하다.

발기부전을 경험하는 남성이 그토록 원하는 자연스러운 발기는 본인의 부단한 노력과 한층 발전된 비뇨기과적 치료가 합쳐질때 비로소 만족스런 발기부전 치료가 가능한 것이다!
이영진 대구 코넬비뇨기과 원장

주요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