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선미·아이유·박보영·양세종의 색다른 매력 화보 '눈길'

  • 보도 : 2018.04.26 17:27
  • 수정 : 2018.04.26 17:27

인기 스타 선미, 아이유와 박보영·양세종의 최신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 W Korea'는 가수 선미와 파리에서 함께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의 향수 화보를, 뉴발란스(NEW BALANCE)는 라이프스타일 라인 뮤즈 아이유와 함께 한 '608 오리지널' 화보, 또 코카콜라사 토레타는 박보영·양세종의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각각 공개한 것.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가수 선미, 파리의 여인으로 변신

선미 화보 컷...출처: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아틀리에 코롱

◆…선미 화보 컷...출처: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아틀리에 코롱

가수 선미가 상큼하고 싱그러운 '파리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지난 23일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 W Korea'가 선미와 파리에서 함께한 프렌치 니치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의 향수 화보 사진을 지난 23일 공개한 것. 

이번 화보는 센 강부터 파리 곳곳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선미는 실제로 여행을 즐기듯 발랄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으며 특히 신선한 생자몽의 상큼한 향기와 완벽히 어우러진 선미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보속 선미가 선택한 '포멜로 파라디'는 플로리다 핑크 자몽이 톡 쏘는 상큼한 향기를 선사하는 프루티 시트러스 코롱 압솔뤼며, 플로리다 핑크 자몽, 불가리안 로즈 에센스, 아이티 베티버가 어우러져 프레쉬하면서도 풍부한 자몽향이 일품인 아틀리에 코롱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전해졌다. 

뉴발란스, 뮤즈 아이유와 함께 한 '608 오리지널' 화보 공개

아이유 모델 컷...뉴발란스 제공

◆…아이유 모델 컷...뉴발란스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도 라이프스타일 라인 뮤즈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608 오리지널'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아이템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는 평이다. 투박한 느낌을 주는 '608 오리지널' 스니커즈와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와이드 팬츠, 셔츠 등을 매치해 소탈하면서도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뉴발란스 설명에 의하면 화보 속 메인 아이템 '608 오리지널'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어글리 슈즈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트레이닝화다. 두툼한 청키 디자인과 트렌디한 화이트 컬러를 통해 투박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공존하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뉴발란스만의 뛰어난 쿠셔닝 기술인 애브조브 미드솔을 적용,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생활 방수가 가능한 올레더 소재 및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 마킹 아웃솔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밖에 클래식 축구 유니폼을 오마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로고 테이프를 활용한 크롭형 폴로 셔츠, 서클 로고와 강렬한 레드 컬러가 포인트인 반팔 티셔츠 등을 매치해 레트로 무드의 스포츠 감성을 더했다고 소개했다.

토레타, 착한 케미 박보영·양세종 '테니스 데이트' 컨셉 화보 공개

박보영, 양세종 모델 컷 모음...코카콜라사 토레타 제공

◆…박보영, 양세종 모델 컷 모음...코카콜라사 토레타 제공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는 본격적인 봄 운동 시즌을 맞아 '테니스 데이트'를 컨셉으로 한 박보영과 양세종의 온라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공개된 화보에서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화이트 테니스룩을 한 박보영과 양세종은 테니스 커플 포즈부터 하이파이브, 토레타로 수분 충전하는 모습 등 맑고 순수한 '테니스 커플 케미'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봄철 수분 충전 테니스 데이트'를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테니스와 러닝 등 도심속에서 즐기는 운동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가벼운 운동 후에 마시기 좋은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서의 토레타의 상쾌함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토레타 특유의 싱그러움과 박보영·양세종의 착한 케미가 어우러져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운동 화보로 완성됐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