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외식업계, 막바지 여름 프로모션 열전

  • 보도 : 2016.08.23 11:03
  • 수정 : 2016.08.23 11:03

자연송이버섯 연출 컷

◆…출처 : 리츠칼튼

여름의 끝자락을 맞아 외식업계의 막바지 프로모션 열기가 뜨겁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일식당 등 다양한 업체들이 생맥주 무료 증정이나 가을맞이 귀한 식재료인 자연송이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가하면 음료 쿠폰이나 항공권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행사를 앞세워 더위에 지친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크림 생맥주, 자연송이, 음료 쿠폰, 항공권 할인...더위에 지친 소비자 유혹

8월 프로모션 안내 포스터 연출 컷

◆…출처 : 각사 제공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크림 생맥주를 제공하는 '김작가가 사랑한 예술가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전 매장에 있는 셰익스피어 이미지와 글귀를 사진으로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크림생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김작가의 이중생활에서 아티스트 컨셉의 브랜드 감성을 살려 진행하는 예술가 프로모션의 첫 번째 시리즈로, 명예보다 에일맥주를 사랑했던 것으로 알려진 극작가 셰익스피어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리츠칼튼호텔 서울 일식당 하나조노는 9월 30일까지 제철 자연송이를 이용한 점심, 저녁 코스 메뉴를 마련했다.

점심 코스로는 전복 전채요리, 모둠 생선회, 살치살 소금구이, 고등어를 곁들인 니하치소바와 함께 솥밥이 식사로 제공되며 후식으로 자연송이의 향긋함을 살린 아이스크림과 차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저녁 코스로는 전채요리, 모둠 생선회, 살치살 소금구이, 한우 스끼야끼, 전복 버터구이, 아이스크림과 차로 구성되어 하루를 만족스럽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호텔 측 전언이다.

이밖에 일품요리로도 맛볼 수 있다. 한우 꽃등심 덮밥, 소금구이, 전복 버터구이 등 자연송이와 맛의 궁합을 살린 일품 요리도 즐길 수 있다.
 
KFC는 이달 말까지 푸짐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버켓 2'를 한정 판매중이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스마트버켓 2를 단품 대비 약 33%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버켓 2는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과 텐더스트립스 4조각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위트칠리 소스도 무료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음료 원격 주문 시스템 '사이렌 오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무료음료 e-쿠폰 및 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사이렌 오더 최초 주문 시, 스타벅스 창립 17주년을 기념하여 총 1만7000명에게 무료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설빙에서는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9월 15일까지 '메론설빙' 2종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사용기간에 제한이 없는 티웨이항공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메론설빙 구입 후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쿠폰 번호를 티웨이항공 앱 마이페이지 쿠폰함에 등록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