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현대차그룹, '2020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실시

  • 보도 : 2020.06.15 14:05
  • 수정 : 2020.06.15 14:05

현대·기아·제네시스 차량의 성능을 브랜드별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주행 능력과 참가 조건에 맞춘 레벨별 프로그램 및 드리프트 프로그램 신규 개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전용 웹사이트 오픈… 예매부터 정보 확인까지 한 번에 가능

조세일보

◆…현대자동차그룹은 7월 18일부터 인제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제네시스 차량의 성능을 브랜드별로 체험할 수 있는 '2020 현대자동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HMG Driving Experienc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은 7월 18일부터 인제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소재)에서 현대차·기아차·제네시스 차량의 성능을 브랜드별로 체험할 수 있는 '2020 현대자동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HMG Driving Experienc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27일부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약할 수 있다.

지난해 선보인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리피언스'는 현대차가 2016년부터 운영해온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기아차와 제네시스 브랜드로 확대 실시한 것으로 운전이 낯선 초보자부터 모터스포츠 마니아까지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차량의 주행 성능을 체험하고 드라이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운전자의 주행 능력과 참가 조건에 따라 운전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드라이빙 기초 교육(레벨 1), 스포츠 드라이빙 입문 교육(레벨 2), 스포츠 드라이빙 심화 교육(레벨 3)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오버스티어(운전자 의도보다 핸들이 더 돌아가는) 컨트롤을 배워볼 수 있는 드리프트(Drift)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해 운전의 재미와 동시에 다양한 운전의 기술들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아반떼, 쏘나타, 벨로스터 N을, 기아차는 K3 GT, K5, 스팅어를, 제네시스는 G70를 2020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차그룹의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트랙데이'를 연간 4회 실시해 다양한 차량을 통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의 정보 확인부터 예약까지 손쉽게 할 수 있는 전용 홈페이지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12일 개설했다.

새롭게 선보인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은 프로그램 소개부터 인스트럭터 프로필, 참가 이력 관리 등 다양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 희망하는 날짜, 차량, 프로그램을 우선순위로 예약할 수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해 드라이빙 결과 확인, 멤버십 포인트 혜택 관리 등 부가적인 기능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홈페이지 개설을 맞아 회원가입 후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SNS 채널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