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CJ헬로, 이달 19~21일 '2019 Fine Food Festival' 개최

  • 보도 : 2019.07.12 16:49
  • 수정 : 2019.07.12 16:49

이달 19일 부터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타에서 개최
전국 쌀·막걸리 취향 찾기 특별전 & 양파농가 살리기 특별 프로그램 진행

BB

CJ 헬로는  소비자의 LIFE STYLE 과  NEEDS, 식품소비 트랜드를 반영한 식품산업 전시회 '2019 Fine Food Festival'이  이달 19일(금)부터 21(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2019 Fine Food Festival'은 급변하는 식품산업 트랜드를 반영해 식품 원자재인 우수 농축산물을 비롯한 간편식, 건강식품, 음료 및 주류, 고급식품, 키친&다이닝 등 식품산업을 총망라한 식품종합 전시회로서 다양한 수요-공급자가 만나는 실효성 있는 '로컬 푸드 마켓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맛있는 대한민국 : 취향을 디자인하다>를 콘셉트로 선정하고 소비자가 우수한 국내 로컬푸드의 '맛 취향'을 찾을 수 있는 특별 전시가 마련된다. 특별전에는 국내 식품산업을 이끄는 식품기업들이 소속된 한국식품산업협회와 전국의 외식산업 경영주들이 속해 있는 한국외식산업협회 회원들도 대거 참여한다

특별전의 품목으로는 '쌀'과 '막걸리'가 선정됐으며 전국 팔도의 대표 쌀과 막걸리가 출품돼 전시회 참가자들이 직접 맛보고 자신의 취향을 선택할 예정이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전문가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대표 쌀과 막걸리'를 발표한다.

최근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 양파 산지인 전라남도 지역의 양파와 양파로 만든 각종 가공품을 홍보 판매하고 현장 및 SNS 이벤트를 통해 품질 좋은 국산 양파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국내 대형 유통 바이어를 선별 초청해 1:1 맞춤 상담회 개최를 통해 전시회 참가 기업들의 새로운 판로 개척은 물론 주최사인 CJ Hello의 홍보 채널을 활용해 참가사들의 다양하고 광역적인 전방위 홍보를 지원한다.

2019 Fine Food Festival은 소비자들에게는 건강하고 즐거운 식품문화 축제를 선사하고 참가社에게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유통 구매 바이어와의 만남을 통한 실질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올 하반기 최적의 마케팅 무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페스티발 관계자는 "2019 Fine Food Festival을 주최하는 CJ헬로는 이번 전시회가 국내 우수 농식품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하는 푸드 플랫폼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향후 K-Food와 문화가 접목된 이번 콘셉트를 기반으로 전시회를 발전·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2019 Fine Food Festival의 콘텐츠나 무료 초대권이 주어지는 사전등록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