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 경제

부산시민공원을 품은 랜드마크 타워 '서면 지원더뷰파크'

  • 보도 : 2018.06.04 20:48
  • 수정 : 2018.06.04 20:48
사진=지원건설

서면 중심 생활권에 부산시민공원을 앞마당처럼

30년 역사의 부산 향토건설사 지원건설은 부산진구 시민공원 앞에 새로운 랜드마크 타워를 선보인다.

서면의 완벽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부산시민공원을 언제든 내집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에 부산시민공원을 둘러싸고 진행되고 있는 주택재개발 및 도시환경정비사업으로 인한 대규모 주거타운의 수혜까지 기대할 수 있는 트윈타워 주거명작, '서면 지원더뷰파크'가 그 주인공이다.

'서면 지원더뷰파크'는 부산진구 부암동 80-7번지 일대에 지하4층, 지상39층 아파트 216세대, 아파텔 72실로 수요층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아파트 3개 타입, 아파텔 2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부산시민공원이 내집 앞마당처럼 가까워 우수한 녹지조망과 서면권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주거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췄다.

특히 '서면 지원더뷰파크'는 축구장 면적의 66배에 달하는 47만 3279㎡의 부산을 대표하는 부산시민공원이 단지 바로 앞 100m거리에 있어 사계절 부산시민공원의 뛰어난 조망을 집 안에서 감상할 수 있고 야외공연과 문화공연이 펼쳐지는 송상현광장과 어린이대공원도 인접해 있어 도심 속 쾌적한 웰빙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서면생활권으로 창고형 대표 할인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도보2분, 롯데키즈마트가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하며, 롯데백화점, 부전시장, 서면1번가가 인접해 있어 쇼핑, 문화, 금융 등 서면권의 뛰어난 생활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아파트 단지 반경 약300m 도보권에는 부암초, 성지초, 부산진중학교가 위치해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한 으뜸 교육환경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서면 지원더뷰파크'는 부산시내 중심에 위치해 부산시내 어디든 접근성이 우수하며, 동서고가로, 백양터널 등을 이용해 시외 진∙출입 또한 용이하고. 여기에 2020년에는 만덕3터널, 부전~마산 복선전철 완공이 예정돼 있어 교통환경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부산시민공원 인근 추진 중인 재정비촉진사업도 '서면 지원더뷰파크' 입주민들에게 호재가 될 전망이다. 현재 추진 중인 재정비촉진사업은 총 5개 사업장으로 촉진2-1도시환경정비구역(1,885세대), 촉진3재개발구역(3,380세대), 촉진4재개발구역(840세대)은 조합설립인가를 받았고 촉진1 도시환경정비구역(1,820세대), 촉진 2-2 도시환경정비구역(715세대)은 추진위 운영, 설립 준비 중이라 '서면 지원더뷰파크' 입주민들로서는 재정비된 도시환경과 미래가치를 공유할 수 있어 향후 자산 가치 또한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하는 한편, 대부분 세대가 부산시민공원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것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bay 구조가 특징적이며 수납을 위한 알파공간에 공간 활용이 뛰어난 팬트리장 시공은 이미 여러 현장에서 실수요자들의 반응이 검증된 상품이다.

최근 4차 산업혁명의 주택 트렌드 변화 선봉에 선 스마트홈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최신 주거상품으로 LG유플러스의 IoT@home과 음성인식 시스템이 탑재돼 적용되는 인공지능 스마트아파트다.

이는 사물∙물건들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집안의 조명, 가스, 난방은 물론 개별 구매하는 IoT가전제품까지 음성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제어가 가능하며, 시연부스를 통해 첨단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소비자 체험을 통한 상품만족도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전국적으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춘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녹세권'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대형공원, 강, 바다 등이 인접한 아파트 단지는 타 입지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다"며 "부산시민공원 조망권에 서면 인프라, 인근 재정비촉진사업 등 미래가치가 풍부한 아파트로 특히 신혼부부, 다자녀 특별공급 시 분양가격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어 실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