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유아인·이승기·손예진·김재경'...유통가 새 모델 발탁

  • 보도 : 2018.04.16 10:15
  • 수정 : 2018.04.16 10:15

인기 스타 유아인과 이승기, 손예진, 김재경이 최근 식음료, 뷰티, 패션업계 새 모델로 각각 발탁돼 소비자들과 다양한 소통을 나누게 됐다.

유아인은 글로벌 워치&주얼리 업체 '메종 까르띠에'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토스맨으로, 이승기는 제주삼다수, 손예진과 김재경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브랜드 바나브와 티(tea)브랜드 립톤걸에 각각 발탁된 것.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배우 유아인, '메종 까르띠에'의 대한민국 대표 산토스맨에 선정

대한민국 대표 산토스맨으로 선정된 배우 유아인...까르띠에 제공

◆…대한민국 대표 산토스맨으로 선정된 배우 유아인...까르띠에 제공

배우 유아인이 지난 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글로벌 워치&주얼리 브랜드 메종 까르띠에의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런칭 행사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토스맨으로 선정됐다.

이날 행사에는 인터내셔널 산토스맨으로 발표된 제이크 질렌할, 릴리 콜린스, 이드리스 엘바, 소피아 코폴라, 시에나 밀러 등 헐리웃 A 리스터 셀레브리티들과 함께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산토스맨으로 선정된 배우 유아인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904년 세계 최초의 손목시계로 알려진 산토스 워치를 선보이며 크리에이티브 워치메이킹의 서막을 알린 까르띠에가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과 샌프란시스코의 접점을 확인하고, #BoldandFearless 라는 주제로 샌프란시스코 Pier 48에서 성대한 이벤트를 열며 새로운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의 런칭을 기념한 것. 

까르띠에 관게자는 “언제나 한계에 도전하고 불가능을 가능케 하고자 했던 산토스 뒤몽의 도전 정신을 담은 2018년형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토스맨 유아인의 만남을 통해 이 전설적인 모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나브, 배우 손예진 모델 전격 발탁

손예진 모델 컷...바나브 제공

◆…손예진 모델 컷...바나브 제공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브랜드 새 뮤즈로 배우 손예진을 발탁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바나브는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고 있는 '뷰티 아이콘' 손예진과 함께 브랜드만의 특별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더욱 폭넓게 알릴 예정이다.

특히, 바나브가 지난 12일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한 이미지 속 손예진은 단아하면서 청초한 분위기를 연출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바나브 제품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는 것이 회사 측 전언이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하에,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특별한 케어를 더해 피부를 더욱 안전하고 아름답게 관리해 주는 것을 모토로 하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제주삼다수, 이승기 모델 발탁 및 광고영상 공개

이승기 제주삼다수 CF 모음 컷...제주 삼다수 제공

◆…이승기 제주삼다수 CF 모음 컷...제주 삼다수 제공

제주삼다수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이승기가 가진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가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할 뿐만 아니라, 군 복무 후 더욱 건강해진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이승기를 통해 제주삼다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10일 제주삼다수는 이승기와 함께한 첫번째 광고 캠페인 '엄마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물 만큼은 아무 물이나 마시지 말고 대한민국이 아끼는 물, '제주 삼다수로 산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제주의 깨끗한 자연을 배경으로 떨어져 사는 아들에게 제주삼다수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엄마의 마음이 주 내용이다.

특히 영상에서 젊은 세대와 부모 간 SNS를 통한 소통으로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으며, 음용수를 넘어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로서 제주삼다수를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제주삼다수의 우수성을 부각했던 과거와 달리 일상과 함께하며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진 제주삼다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점도 특징이다.

립톤, 상큼 발랄한 매력녀 김재경 새 '립톤걸'로 발탁

김재경 모델 컷...립톤 제공

◆…김재경 모델 컷...립톤 제공

글로벌 티 브랜드 립톤은 상큼 발랄한 매력녀 김재경을 새로운 4대 '립톤걸'로 발탁하고, '맛있는 기분전환, 립톤업!'이라는 슬로건으로 2018년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맛있는 기분전환, 립톤' 캠페인으로 허브티, 블랙티 매출이 전년비 150% 성장한 립톤은 올해도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즐길 수 있는 립톤티만의 매력을 전하고자 아이스티와 허브티, 블랙티 통합 모델 김재경을 앞세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도 예고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립톤걸' 김재경이 일상 속 '기운이 떨어지는' 여러 상황에서 립톤을 마시고 기분전환(UP)을 하는 상황들을 재미있게 풀어낸 옴니버스 형식의 디지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촬영장에서 김재경은 카멜레온 같은 반전 매력으로 달콤 상큼한 아이스티의 맛과 사계절 내내 콜드브루(Cold-brew), 핫티(Hot-tea) 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허브·블랙티의 특장점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립톤의 새로운 캠페인 '맛있는 기분전환, 립톤업!'은 4월 말부터 할인점, 슈퍼 등지 매장 과 온라인 몰에서 공개된다. 또한 공식 SNS 채널에서도 일상에서 티를 즐기는 다양하고 즐거운 순간들을 '차한잔, 그이상, 립톤티'라는 메시지와 함께 지속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