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 산업

"마음을 전하세요"..잇츠스킨서 만나는 2가지 이벤트

  • 보도 : 2017.02.16 16:01
  • 수정 : 2017.02.16 16:01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졸업, 입학, 화이트데이 등 마음을 전하는 행사가 많은 2월과 3월을 맞아 2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2월과 3월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계절로 연인들은 사랑을 주고받고, '썸'은 사랑이 되기도 하며 졸업과 입학의 만감이 교차하는 등 여느 달보다 의미 있는 시간이다.

3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잇츠러브스토리' 진행

잇츠러브스토리 모델 김연아 연출 컷...잇츠스킨 제공

◆…잇츠러브스토리 모델 김연아 연출 컷...잇츠스킨 제공

먼저 잇츠스킨은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만 엄선한 특별 프로모션 '잇츠러브스토리'를 지난 6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3월 31일까지 펼쳐질 '잇츠러브스토리' 캠페인 기간 동안 잇츠스킨의 대표적 베스트셀러인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에센스 라인 전 품목을 20% 할인된 96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사랑을 전하는 입술을 아름다운 컬러와 광채로 물들일 '잇츠 탑 하이글로시, 하이 래스팅, 하이핏' 립스틱 전 라인 역시 20% 할인한 1만4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잇츠 탑 멜팅 립앤치크 파우더'와 사랑스런 눈빛을 더욱 매력있게 업그레이드 시켜줄 '잇츠 탑 브러쉬 젤 아이라이너'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에는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한 남성라인도 포함됐다. 최근 한 뷰티 전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옴므 제품' 1위에 선정된 '어반 클래식 올인원 크림'은 30% 할인된 1만4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잇츠러브스토리' 캠페인을 기념해 여배우 '수애 가방'으로 유명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사케이(Rosa.K)'와 콜라보레이션한 레더팔찌와 코르크파우치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잇츠스킨은 2만원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로사케이 가방 제작에 쓰인 동일 소재 및 컬러의 레더팔찌와 정가 8만원 상당의 코르크소재 파우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사랑하기 좋은 2월, 잇츠스킨 정기세일 20일까지 진행

정기세일 포스터

◆…출처 : 잇츠스킨

더불어 잇츠스킨에서는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인기 아이템을 포함한 잇츠스킨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정기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사랑하기 좋은 2월, SALE'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행사로 스킨케어 라인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품목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잇츠스킨의 대표라인인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를 비롯한 다양한 프레스티지 라인을 20% 할인해 졸업과 입학을 맞은 특별한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클리니컬 라인과 히아루론산, 알로에, 콜라겐 등이 함유된 기초 베이직 라인과 찬바람에 튼 입술을 진정시켜주는 '달콤한 향'의 마카롱 립밤도 호수별 30% 할인된 가격에, 또 막바지 스키 시즌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 제품 역시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정기세일 행사는 잇츠스킨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잇츠스킨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일부품목제외/타프로모션중복적용불가)

관련기사

  • 출생 :
  • 소속 :
  • 학력 :
  • DID :

상세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