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라이프 > 세무 > 세무소식 > 실시간소식 > 전체
바디프랜드 ‘패밀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안마의자 렌탈하면 소파부터 삼성 대형 TV까지
조세일보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추첨으로 205명에게 3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패밀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가족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족의 건강이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선물과 큰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와 일정 가격(580만원) 이상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으로 한정 수량의 경품을 증정한다.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5명을 추첨하여 339명만원 상당의 천연 라텍스 소재 ‘라클라우드 리클라이너 소파’가 주어진다.

또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는 매일 10명씩 119만원 상당의 헝가리 1위 침구 브랜드 ‘나투어텍스 구스다운 침구 풀세트’,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10명에게 프리미엄 홈뷰티 기기 ‘BTN G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집콕 문화가 일상이 되면서 대형 TV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을 감안해 삼성 QLED 대형 TV를 할인 혜택으로 렌탈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했다. 올해 출시돼 인기몰이 중인 ‘더파라오’와 ‘더팬텀’ 안마의자를 12월에 렌탈하는 고객은 59개월 렌탈 기준 월 최대 4만원 할인된 렌탈료로 안마의자와 75인치 또는 85인치 대형 TV를 동시에 가져갈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면 안마의자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통 큰 ‘1+1’ 혜택도 준비했다.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기술이 집약된 최상위 럭셔리 모델인 ‘더파라오S’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월트디즈니의 마블과 협업한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2.0 ‘캡틴 아메리카’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 대 가격으로 두 대를 가져가는 셈이어서 온 가족이 함께 마사지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소중한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따뜻한 시간을 함께 보내시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빠르게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수록 더 큰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만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가족 선물을 위해 서둘러 이번 프로모션에 응모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글 CJ제일제당, 국내외 최고 수준 '지속가능(ESG)경영 실천' 성과 인정 받아
다음글 남양유업, 분유 무료 체험단 2천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