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라이프 > 세무 > 세무소식 > 실시간소식 > 전체
한국패션산업협회, 아프간 특별기여자에 의류 지원
조세일보
◆…지난 26일 오전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대한적십자사 윤성호 부회장(왼쪽)과 한국패션산업협회 서순희 부회장(오른쪽)이 기념 촬영했다. 사진=한국패션산업협회 제공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지난 26일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에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를 위해 2억2천여만원 상당의 의류 3566벌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의류 지원은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와 그 가족의 안정적인 한국 생활을 위해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원사인 지오다노(대표 한준석), 던필드그룹(대표 서순희), 더캐리(대표 윤중용), 린에스앤제이(대표 오서희), 지엔코(대표 김석주), 캐시미어갤러리(대표 이인영), 더버즈(대표 이상은), 에스피엠컴퍼니(대표 이은혁), 이새에프앤씨(대표 정경아), 제이앤에스스튜디오(대표 정혜정), 대은어패럴(대표 김정표) 등 11개 회원사가 뜻을 모아 준비했다.

한국패션산업협회 서순희 부회장(던필드그룹 회장)은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우리 사회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윤성호 부회장은 “한국패션산업협회의 인도적 지원에 감사드리고 우리나라의 질 좋고 세련된 의류를 전달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며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와 그 가족이 우리 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전글 신규확진 3309명, 일요일 역대 최다…위중증 629명
다음글 신세계푸드, 국내 우수 양돈 · 육가공 사업 활성화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