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라이프 > 세무 > 세무소식 > 실시간소식 > 전체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성장기 어린이 위한 신제품 출시
‘비타민B컴플렉스’ ‘칼슘마그네슘비타민D플러스’ 등 2종 정관장공식몰, 카카오톡 신제품 런칭 이벤트
조세일보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3종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의 어린이 맞춤 영양 밸런스 브랜드 ‘홍이장군 키즈랩’이 우리 아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소를 담아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정관장은 ‘홍이장군 키즈랩 비타민B컴플렉스’, ‘홍이장군 키즈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플러스’ 신제품 2종을 추가하며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정관장은 올해 2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출시로 프리미엄 어린이 유산균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홍이장군 키즈랩 비타민B컴플렉스’는 성장과 발육을 위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를 우리나라 어린이 영양섭취기준(KDRIs)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B군과 비타민C는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매일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며 ‘홍이장군 키즈랩 비타민B컴플렉스’는 연령별 맞춤기준 설계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홍이장군 키즈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플러스’는 5종 기능성 원료(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망간)를 균형 있게 담아낸 제품이다.

2018년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1~9세 어린이의 62.2%가 뼈 건강에 중요한 칼슘 섭취량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근래에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제한되어 햇빛을 통한 비타민D 합성이 어려운 만큼 보충제를 통한 영양섭취가 중요하다.

‘홍이장군 키즈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플러스’는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칼슘, 유산균배양액분말에서 얻은 마그네슘과 아연, 건조효모에서 얻은 비타민D와 망간 등 유래 성분부터 깐깐히 확인한 기능성 원료를 균형 있게 설계해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기초를 다지는데 도움을 준다.

‘홍이장군 키즈랩’은 만 24개월에서 10세 어린이까지 섭취 가능하며 이산화규소, HPMC,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여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클린라벨 제품이다. 어린이가 좋아하는 레몬맛, 코코아맛 등으로 당 함량 걱정 없이 스틱형태 분말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에 녹여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홍이장군 키즈랩’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온라인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정관장공식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신제품 런칭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이전글 삼양식품, 맵린이도 즐기는 ‘러블리핫불닭볶음면’ 출시
다음글 신규확진 3309명, 일요일 역대 최다…위중증 62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