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라이프 > 세무 > 세무소식 > 실시간소식 > 전체
SPC 던킨, 브루클린웍스 제휴 ‘캠핑 와인글래스’ 출시
조세일보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겨울 감성 캠핑을 완성해 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핑 와인글래스’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와 손잡은 굿즈 이다.EK. 가벼운 스테인리스 소재이면서 와인 컵과 손잡이 부분을 조립할 수 있어 휴대성이 돋보인다. 매끈한 곡선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감성을 더하면서 와인 한 잔으로 힐링할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한다.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와인글래스’를 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SPC 섹타나인과 협업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추가 행사도 운영한다. 내달 2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캠핑 와인글래스를 구매할 경우 1천 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던킨은 올해 12월 말까지 힘든 한 해를 보낸 나와 우리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 윈터 캠페인을 운영하며 ‘스토리지 박스’, ‘멀티 우드스툴’, ‘캠핑 박스’ 등 던킨만의 캠핑 굿즈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달콤한 연말을 위한 신제품 ‘던킨 윈터 도넛’은 12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이 첫 번째 윈터 캠페인 굿즈로 선보인 ’캠핑 와인글래스’는 감성 캠핑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 공개할 연말 굿즈 시리즈와 신제품 도넛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전글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출시
다음글 네파 ‘에어그램 시리즈’,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