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라이프 > 세무 > 세무소식 > 실시간소식 > 전체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출시
신제품 디지털 광고, 제품 체험단, 샘플링 이벤트 등 프로모션
조세일보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우유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낵 그래놀라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간단한 식사)'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고소한 팝콘을 9가지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그래놀라로 감싸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스낵처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맛의 '바삭 오리지널(50g, 100g, 350g)'과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를 더한 '달콤한 초코(50g, 100g)' 등 2종이며 50g, 100g, 350g 등 다양한 규격으로 구성됐다. 특히 50g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신제품 체험단 모집,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국내 대표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는 ‘포스트 그래놀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를 비롯해 그래놀라를 바(bar) 형태로 만든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바’ 등 다양한 그래놀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포스트 팝콘 그래놀라는 전국 편의점에서 50g 기준 1900원, 전국 할인점에서 100g 기준 2680원, 350g 기준 7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전글 현대차 아이오닉5, '독일 올해의 차' 최종 선정
다음글 SPC 던킨, 브루클린웍스 제휴 ‘캠핑 와인글래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