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라이프 > 세무 > 세무소식 > 실시간소식 > 전체
베이비본죽, 이유식 마친 아이 위한 ‘간편한그릇’ 32종 출시
자사몰,홈페이지,인스타그램 할인 증정 이벤트
조세일보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이유식을 마친 14개월 이상 아이를 위한 일품 식단 ‘간편한그릇’ 32종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간편한그릇’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아식 나트륨 함량 기준을 준수해 ‘간’편하며, 따로 옮겨 담거나 그릇째 데워 바로 먹일 수 있어 ‘간편한’ 점이 특징으로 등원 준비로 분주한 아침이나 외출, 여행지 등 언제 어디서나 ‘한그릇’이면 충분한 한 끼 식사 제품이다.

간편한그릇 식단은 크게 △영양밥 8종 △덮밥소스 24종으로 각각 나뉘며, 아이가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한우·닭·돼지·해산물·야채 5개 식재료 메인으로 식단을 구성했다.

영양밥은 △한우불고기비빔밥 △한우치즈야채밥 △닭고기찹쌀영양밥 △닭모듬보섯잡채밥 △돈안심짜장밥 △치즈새우계란밥 △베리까망영양밥 △영양약밥이다. 특히 영양밥 중 한우를 사용하는 메뉴에서는 생고기가 아닌, 별도 조리한 ‘볶은 한우’를 사용해 실제로 더 많은 양이 들어가 풍부하게 맛볼 수 있다.

밥에 다양한 맛과 식감까지 더한 덮밥소스는 △어니언비프크림덮밥소스 △궁중찜닭덮밥소스 △단호박미트카레덮밥소스 △렌틸콩해물덮밥소스 △고구마렌틸콩덮밥소스 등 24종이다. 소스는 밥에 1:1 비율로 섞거나 아이 입맛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먹일 수도 있다.

‘간편한그릇’은 1일 2팩, 주 4일 식단 주문 가능하며 최대 4주까지 선택할 수 있다.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5일까지 베이비본죽 자사몰에서 간편한그릇 식단을 주문하면 기간에 따라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 후 5명에게 소비자가 10만 원 상당의 ‘행복냠냠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을 선물한다.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프로모션 기간 판매된 식단 1주당 ‘행복냠냠키트’ 2세트(최대150세트)를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해 입양 대기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식단 론칭에 앞서 ‘긍정 양육’ 문화 확산을 돕고자 아동권리보장원과의 협업으로, 아동학대예방의날(11/19)부터 일주일간 구매 고객에 삽지를 함께 발송해 아동학대예방을 집중적으로 안내하는 ‘아동학대예방 캠페인도 진행했다.

이전글 빙그레, 유튜브 '웍스 어워즈 베스트 브랜드 크리에이터' 수상
다음글 셀트리온 ‘렉키로나’, 코로나19 치료 일선에 공급 확대